토요일날 아르바이트를 끝내고 바로 인천공항으로 직행하고자 짐을 미리 챙겨놓았다

신나게 편돌이가 되어 아라바이트를 하고있는데 친구놈 전화와서 하는말

'야 우리 ㅈ됬어 태풍온데'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우리가 가는날 비가 많이 온다는 가정을 하고 일정과 숙박을 다시 변경 하였다

인천공항에 가니 날씨가 비가오기 시작했다 (이 때가 저녁 11시30분)

나는 알바 해서 피곤하기도하고 비행기 7시 30분까지 기다릴수 없다고 잘거라고 

누우려했지만 친구놈은 자기랑 이야기 하자고 징징 ㅅㅂㄴ

비행기 안에서 신고서를 작성한뒤 공항에서 외국인 지문등록을 마치고 하카타역으로 

가기위한 버스를 기다리는데 내비게이션역할을 하기로한 내가 어리버리하기 시작했다

ㅠㅠ어쩔수 없었다ㅋㅋㅋ 무엇이 문제인지 구글지도가 오프라인모드가 되어 실행이 

안됬었다 어찌어찌 주변 한국분들에게 물어서 버스타고 내리는데 여기서 친구가 

약간 화가났다 도착하니 10시 20분~ 첫날 일정의 첫번째는 하카타역 주변을 

구경하다가 후쿠오카 아사히 맥주 공장을 견학하기로 했었는데 비가 너무 많이와서 

교통도 막히고 나도 교통을 잘 모르고 하니 마음이 조급해졌다 

하카타 맥주공장 견학신청~1시간코스 한국어 안내 (http://www.asahibeer.co.jp/brewery/hakata/)

어찌어찌 잘 도착해서 맥주 공장에 도착 


어떻게 해야하나~~일본어 공부좀 해올걸ㅠㅠ 하면서 영어로 카운터에 계신분께 

물으니 감사하게도 한국어를 정말 잘하시는 분이 계셨었다~~!!

공장 견학을 하는데 아쉽게도 주말에는 공장이 가동되지 않기 때문에 만들어지는 

모습은 보지 못했었다

그리고 견학후 맥주 시음 체험이 있었는데

1인당 3잔까지 마실수있다고 해서 크게 기대 안했었는데 가이드분이 더 드시고 싶으신 분은 더 드셔도 된다고 했었다 

하지만 우리는 여행의 시작을 술냄새 풍기면서 다닐수 없어서 조금만 마시기로 했다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