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자이후 텐만구는 학문의 신으로 널리 알려진 스가와라노 미치자네공을 모시는 신사로 입시생들의 합격기원

그리고 매화나무의 명소로 유명하다고 한다


중국도 가보았지만 우리나라와 비교 했을때 일본의 신사나 절들이 예쁘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다(새로 리모델링했나??)


텐진역으로 돌아와서 이번에는 한국인들이 없을것 같은 곳으로 한번 가보자~해서 니시진시장으로 가보았다

  

   

ㅋㅋㅋ처음에는 멋도 모르고 호객행위하는 사람에게 이끌려 갔다가 맛이 없어서 다시 나왔었는데 

일본에서는 반찬가격도 받는것을 보고 신기했다 그리고 세금8%도 따로 계산되었다ㅋㅋㅋ 우리나라에서는 포함되서 계산하는데

그 다음에는 꼬치집으로 갔었었는데 점원들이 진짜 영어를 하나도 못해서ㅠㅠ 

라인 일본어 번역을 이용해서 주문하고 화장실가고 계산하고 다 처리했다 라인어플 짱이다~~!!

+ Recent posts